오늘 유난히도 지하철에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에어컨이 틀어졌더군요 4월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지요. 누군가는 벌써 반팔을 입고 다니는 사람도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잘 간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지하철에서 하릴없이 멍 때리고 있는데 어떤 사람이 재미있는 맞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조금 독특해보여서 살짝 쳐자보았는데…(죄송합니다.) 애니팡 맞고라는 게임이더군요

애니팡은 굉장히 오래전에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때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게임입니다. 비쥬얼즈류의 게임이었는데 캐릭터가 예뻐서 많은 사람들이 했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미친듯이 많이 해던 기억이 납니다. 그거 인기가 끝나고 나서 더이상 게임을 발매하지 않는줄 알았는데 애니팡 맞고라는 게임을 냈나보더라구요. 간단하게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애니팡 맞고 다운로드 방법은 쉽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있는 Google Play에서 ‘애니팡 맞고’ 라고 검색을하시면 쉽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애니팡맞고 다운로드

찾기 귀찮은 사람을 위해서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이걸 클릭을 하면 구글플레이로 자동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컴퓨터에서 클릭을 하면 쌩뚱맞는 곳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용 게임입니다. 그니까 스마트폰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맞고류는 (제가 알고있는 한) 컴퓨터에서 부터 시작한 것이 대부분이지요. 피망맞고도 그렇고 한게임 맞고도 그랬떤것 같습니다. 근데 이 게임은 스마트폰 버전만 있고 PC버전은 없습니다. 이런것이 조금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사실 뭐 아쉬워 할것도 없습니다. 요즘에는 컴퓨터로 게임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진것 같아요. 대부분의 사람이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지요.

여튼 독특한 게임입니다. 다른 맞고게임이랑은 다른 느낌이긴하지만, 맞고가 거기서 거기지요 뭐. 비슷비슷한데, 기존에 했던 맞고가 지겨우면 한번 해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