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알바를 구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잡코리아와 관련이 조금 있는듯해 보입니다. 잡코리아에서 아이디를 만들만 알바몬에서도 아이디를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울산 알바몬입니다.

알바몬이 뜨기 시작한 것은 혜리의 광고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갑과 을의 논란이 있었던 광고였지요. 그리고 이 광고는 굉장히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근데 사업주의 경우에는 이 광고가 참으로 맘에 안 들었던 것 같아요. 사과를 요구하기도 하고 그랬었던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울산 알바몬 접속 방법입니다.

울산 알바몬을 접속하기 위해서는 알바몬을 검색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그 이후에 몇 번의 클릭을 통하여 울산 알바몬에 들어갈 수 있지요. 하지만 이러한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지 않아도 됩니다. 

https://052.albamon.com/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알바몬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클릭을 해서 복잡하게 울산 알바몬에 들어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주소를 보시면 알겠지만 알바몬 URL 주소에다가 앞에 052가 붙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052는 울산의 지역번호이지요. 이런식으로 다른 지역의 알바몬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울산 알바몬에 들어간다고 하더라도 내용적으로는 알바몬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니 제가 보기에는 완전하게 동일합니다. 이렇게 만든 이유는 사람들에게 접속하기 편하라고 만들어 놓은게 아닐까 개인적으로는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