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는 대유위니아 그룹의 전자제품 업체입니다. 여러 제품을 생산하고 있기는 하지만 가장 유명한것은 역시 김치냉장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딤채는 김치냉장고에 한하는 내용이기는 하지만 잔고장이 없고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들마다 개인차가 있을것은 같습니다.

아무리 잔고장이 없더라도, 기계이다보니 수명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분명히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위니아 딤채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해야할 일이 생깁니다.

딤채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기전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한번들어가보는것은 권해드립니다. 이곳에는 상당히 많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수 있도록 FAQ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위니아 딤채 서비스센터 사이트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서비스센터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자가진단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선택을 한뒤 진단유형을 선택을 하세요. 

그리고 나서 해당하는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해봅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경우와 동일한 것이 있다면 해결책을 확인해 봅니다. 만약 이것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위니아 딤채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하길 권해드립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전화번호가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위니아딤채 콜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1588-9588

이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 방법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챗봇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요즘 많은 기업에 이용을 하고 있는 카카오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 전화를 하는데 곤란한 상황이라면 챗봇을 통해서 상담을 진행해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