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래전에는 우리는 우리곁에서 쉽게 생활정보지를 볼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지하철 출입구는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고, 심지어는 마을의 입구에도 설치가 되어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러한 생활정보지를 보는것은 정말 어렵게 되었습니다. 사실 종이신문 자체를 보지 않게 되었지요.

그렇다고해서 생활정보지가 완전히 사라진것일까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그대로 생활정보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물론 예전보다 보는사람들이 줄어들기는 하지만, 생활정보지에 대한 요구는 여전히 있습니다. 제주교차로 역시 부동산 정보를 비롯하여 구인구직 정보까지 대부분의 정보가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 교차로 부동산 웹페이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주교차로 부동산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조금 이라도 편리하게 접속을 하기위하여 제가 아래의 링크를 가져 왔습니다.

제주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메뉴를 보면 제주 교차로에서 할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구인구직 그리고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정보가 있지만, 이 세가지 정보를 가장 많이 다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가 가장 많습니다. 4만개 정도의 정보가 제주 교차로 부동산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첫번째로 매물별로 잘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부동산 사이트는 아파트를 중심으로 곁가지로 몇가지만 있따면 세부적인 항목이 잘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매각인지, 전세인지, 월세인지에 대해서 잘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원하는 매물만 잘 추려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매물은 이런식으로 정보가 보여집니다. 이러한 매물 정보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매물인지 잘 확인해보시고 부동산과 접촉을 하는것이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