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가 거의 끝나갑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구인구직이 쉬워지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여전히 많은 회사에서는 구인공고를 내는것을 주저하고 있씁니다. 이러한상황에서는 되도록이면 많은 정보를 얻는것이 중요합니다.이러한 경우에 교차로 신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교차로신문은 전국적으로 있는 생활정보지 입니다. 제주지역에도 교차로 신문이 있고, 이를 제주교차로 신문이라고 합니다. 제주교차로 신문은 구인구직을 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과거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신문이라서 더많은 정보들이 모여들었지만 이제는 그정도로 많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스마트폰의 발달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제주 교차로신문을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는데, 제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가 편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제주교차로신문 주소

http://www.jejukcr.com/

여기로 들어가시면 제주교차로신문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부동산정보를 비롯하여 구인구직, 자동차 등 여러가지 것들을 검색해서 볼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제주교차로 홈페이지 첫화면의 모습입니다. 여기에서 우측을 보시면 신문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이북 형태로 신문을 볼 수 있도록 마련이된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같은 이북이 나오게 됩니다.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클릭을 해주시면 신문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검색기능도 있고, 목차 기능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