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 양도소득세 신고 등 여러가지 세금 때문에 세무서에 문의를 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어디로 어떻게 연락해야하는지 당황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를 대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천안세무서 민원실 전화번호와 상담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15년도에 천안 세무서와 아산 세무서가 분리되었기 때문에 아산시에 거주하시는 분은 아산세무서로 문의를 해야합니다.

천안 세무서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 14로 80에 위치하고 있으며 충청남도 천안시 전체를 관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천안시에 거주하신다면 천안세무서로 세금관련 문의를 해야합니다. 천안 세무서 민원실 전화번호는 041-559-8200 입니다.

천안 세무서 민원실 전화번호

041-559-8200

만약 비교적 간단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천안세무서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하단에 있는 대표전화로 전화하셔서 문의를 하실 수 있고 자주찾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만약 본인이 상담을 해야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알고 있다면 위에 표를 참고하여 해당 부서에 전화하시면 가장 빠르게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요로한 업무를 정확히 모른다면 대표전화번호로 연락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적인 국세관련 모든 상담은 국세상담센터126에서 상담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인 내용이나 간단한 내용을 전화로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업무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전화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