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간 알리미 사이트는 시간표를 알려주는 독특한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학교 시간표를 계속 업데이트를 해줍니다.(매주) 많은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교사용의 경우에는 교수의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두고 이용을 하시면 편리한 점이 많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교사의 수업시간을 별도로 정리할 필요 없이 이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학생용 컴시간 알리미는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지만 컴시간 알리미 교사용은 유료로 제공이 되고 있씁니다. 라이센스 비용이 필요하며, 학교당 결제를 하고 있습니다. 즉 교사가 직접 지불을 하는거이 아니라 학교에서 지불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교사용 컴시간 알리미 프로그램의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기본적인 비용은 오랜시간동안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지만, 디테일하게는 조금씩 변경이 되고 있씁니다. 예를들면 핸드폰으로 시간포 열람 서버사용비용이 유료로 전환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컴시간과 관련된 홈페이지는 3가지가 있습니다.

컴시간 홈페이지

컴시간 학생 시간표 보기

컴시간 알리미 교사용  보기

위 세가지 링크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클릭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학생용의 경우에는 검색할 학교명을 검색을 하시면 원하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교사용의 경우에는 학교 코드와 일자 등 여러가지 정보를 입력을 하시면 내용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서 사이트를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모든 학교가 컴시간 알리미를 이용하실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일부 학교에서만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지원을 해줘야 가능한것 같습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에는 구글 플래이 스토어에서 학생용 컴시간과 교사용 컴시간을 검색해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컴시간 알리미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의 경우에는 위에서 제공한 링크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URL을 즐겨찾기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