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게임포털으로서 네오위즈 게임이라는 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 포털 답게 굉장히 다양한 게임이 피망에 존재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망의 다른 게임을 기억하지는 못하고 “피망 뉴맞고: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만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그정도로 피망 뉴맞고는 피망의 대표적인 게임입니다.

제 기억에는 과거게으는 피망 뉴맞고 맞고, 3명이서 치는 일반 고스톱이 각자 운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보니까 모든 고스톱 관련한 게임이 하나로 통합이 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뉴맞고 설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피망뉴맞고와 피망맞고의 차이점

피망뉴맞고와 피망맞고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가장 큰 차이는 나는 점수의 차이가 굉장히 크다는 것입니다. 뉴맞고는 여러가지 추가적인 점수가 나올 장치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2장 폭타이라던지, 보너스피, 이런것들이 많아서 일반적인 피망맞고에 비하여 점수가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그러다보니 화끈해지고, 빠르게 게임이 끝나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입니다.

피망 뉴맞고: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 – 안드로이드 설치

과거에는 피망의 모든 게임은 컴퓨터에서만 가능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게임이 여전히 컴퓨터에서만 작동을 합니다. 하지만 피망 뉴맞고는 컴퓨터 뿐만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작동을 합니다. 어쩌면 맞고의 경우에는 스마트폰이 더 즐기기에 적합한 것 같기도 합니다.

피망뉴맞고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피망뉴맞고 설치가 가능한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접속을 하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구글 플레이로 연결이 됩니다.

피망 뉴맞고: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 – 아이폰 설치

과거에는 아이폰에는 고스툽류의 게임이 되지 않았습니다. 피망뉴맞고 뿐만아니라 모든 고스톱류 게임이 되지 않는것으로 보아 정책상 금지를 했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몇해전부터는 아이폰에도 고스톱게임이 설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피망뉴맞고 설치 (아이폰)

위 링크를 클릭을하면 피망뉴맞고를 아이폰에서 즐길수있도록 앱스토어로 연결이 됩니다. 앱스토어에서 간단하게 ‘받기’를 클릭을 하시면 설치가 진행이됩니다. 설치는 굉장히 쉽습니다.

피망 뉴맞고: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 – PC 설치

위에서 언급을 했듯 피망뉴맞고는 원래 PC 게임이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당연하게 PC에서 피망뉴맞고를 줄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피망 뉴맞고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피망뉴맞고 홈페이지에 우선적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피망뉴맞고 홈페이지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피망뉴맞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로그인을 하고 나서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않으면 홈페이지 조차 볼수 없는 시스템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게임시작’을 클릭을 하면 쉽게 게임 설치화면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면 피망 게임이 설치될 위치를 결정하고,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와 설치설정등 여러가지것들을 셋팅을 한다음에 ‘설치시작’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설치의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설치가 광장히 복잡하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과거처럼 복잡하게 설치되는 것 같지 않습니다. 가볍게 설치가 되는것 같아요.